✅3.8 감동서버 후기!!! (1월 23일 오픈) / 베르

✅3.8 감동서버 후기!!! (1월 23일 오픈) / 베르

홈 > 유저존 > 서버후기
서버후기

GW5yBT2.png
 

✅3.8 감동서버 후기!!! (1월 23일 오픈) / 베르

3 유성락 1 5657 0 0

1. 서버를 시작하게 된 계기

- 저는 11월까지 300~400명 정도 규모의 중형 서버에서 중립 사냥 위주로 게임했던 유저입니다. 그 서버가 불의의 사고로 문을 닫게되어 다른 서버를 찾던 중 지인의 소개로 버전도 가장 유저 친화적인 3.80버전의 이 감동서버로 오게 되었습니다.

 

2. 서버 정보

- 감동서버는 최소 3주에서 길게는 5주정도 유지되는 서버입니다. 초반부터 경험치 지급단이 있어서 75렙부터 시작하게 됩니다. 초반에 7오단이랑 5셋을 지급하기 때문에 바로 기감에서 열렙이 가능하고, 경험치 배율이 꽤 높아서 금방 80렙 이상 찍는게 가능합니다.

영자님이 후원을 유도하지 않으시고 아덴 드랍률이 꽤나 높기 때문에 무과금일지라도 첫날부터 바로 집행검을 맞춰 볼 수 있습니다.

3. 육성 가이드

. 격수

초반에 경험치 지급단으로부터 75렙까지 찍은 다음에 레벨업 축하 상자를 까면 고말과 회상의 촛불을 주는데 스초를 하셔서 스탯을 정리하신 다음에 초기지급되는 7검에 5셋으로 기감 정도는 충분히 사냥이 가능하십니다. 아데나를 십만 단위로 드랍하기 때문에 순식간에 수천만 단위로 모으실 수 있습니다.

깃털 마을로 날아가시면 싸이 변신 주문서를 깃털에 파는데, 깃털로 환전하셔서 82렙이 되기 전까지는 싸이 변신을 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시간이 없으신 분은 허수아비 쳐놓고 하루정도 지나면 80렙은 충분히 되실 것 같습니다.

 

. 법사

법사의 경우 인트 위즈 출발에 풀 인트위즈로 찍고 오만4층 오만 6층으로 가서 사냥하시면 빠르게 렙업할 수 있습니다. 미티어법서는 매우 쉽게 구할 수 있으므로 (디스 빼고 모든 법서는 쉽게 구할 수 있음) 몰이사냥 하시면 순식간에 레벨도 오르고 아데나 축젤, 축데이를 모으실 수 있습니다. 법사의 경우 진명세트까지 맞추시면 스펠 80이상도 충분히 쉽게 가능하므로 싸움이든 사냥이든 뭐든지 하실 수 있습니다.

 

. 인형 용인형 합성을 도전하여 성공하면 안타인형(경치40%, 리덕10), 발라인형(스턴, 추타)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인형 강화도 가능한데 +1 +2 +3 될 때마다 어마어마한 차이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아데나를 모으셔서 코인템을 맞추신 다음에 악왕이나 오만 정상을 가셔서 조심히 사냥하시면 어둠의광석을 모을 수 있습니다. 오만 9층도 어광은 드랍됩니다.

아덴 사냥터가 하루 7번 열리고 여기서 카오물약 복용하면 몬스터가 몰려드는데 손쉽게 사냥하셔서 급전을 땡기실 수 있습니다. (막피나 적혈이 쳐도 텔이 가능하므로 도망가시면 됩니다.)

열렙사냥터로 악마왕의 영토는 높은 경험치를 주고 어둠의 광석도 드랍하는데 여기도 텔이 가능하기 때문에 도망다니면서 사냥도 가능합니다.

지옥에서는 각 보스의 영혼석과 나이트발드각반, 실프티셔츠, 생명마안 등 옵션이 좋은 최종아이템이 드랍됩니다.

 

배틀존 매일 저녁 8, 10시 그리고 영자님의 재량으로 배틀존이 운영됩니다.

입장한 사람을 두 패로 나누어서 랜덤으로 싸웁니다.

이긴팀에게는 징표 2개가 지더라도 정기 5천개가 지급됩니다. 죽어도 패널티는 없으므로 즐겁게 싸우다가 나올 수 있습니다.

 

소환존 매일 3시간 간격으로 콜로세움에서 무한대전을 하는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오만보스, 발록, 기르타스 등이 스폰되며, 거기서는 전쟁을 하지 않으므로 딜이 쎄면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4. 서버의 장점이라면 운영자님이 이런 운영자님 다시 없을 정도로 좋으십니다. 다른 일과 같이 하시므로 유저와 접촉할 수 있는 시간이 제한적이지만 어찌되었든 카톡 남겨 두면 최대한 친절하게 응대하시려고 노력하시며 항상 유저들의 건의를 귀담아듣고 업데이트 하려고 노력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발전이 예상되는 훌륭한 서버가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1 댓글
1 저압 2022.10.03 12: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