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없는3.8 토글서버 ##심플하게 그때그감성### 후기

홈 > 유저존 > 서버후기
서버후기

##전사없는3.8 토글서버 ##심플하게 그때그감성### 후기

1 ghdrlfehd122 1 34 0 0
본섭 리니지를 할때 버전을 찾다가 토글서버를 알게되었습니다.
다른서버에 비해 크게 고생하지 않고 정착할수 있는 서버라 생각됩니다.
 
늦게 시작해도 랩차이를 따라 잡기도 쉽고 어느정도 장비만 맞추면 바로 보스탐 가능합니다.
80레벨 올리는데 몇시간 안걸리네요!
 
시작은 허수아비로 허수아비 치다가 사던(초보자사냥터)가서 사냥하면 금방 랩업이 됩니다.
장비를 아덴으로 다 맞출수 있으며, (일부는 정기 -> 홍보로 얻거나 개당 아덴에 유저들에게 살  수 있음)
아덴을 많이 벌어 코인으로 교환하여(깃털마을) 코인아이템을 사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75랩이 되면 기감에서 사냥을 하면되는데 코인사냥터이며 랩업도 빠릅니다.
기감에서 중간보스급들이 자주 나오며 아덴과 희귀 무기/방어구/악세를 획득 할 수 있습니다.
기감2층은 신규혈맹은 대미지가 들어가지 않으니 혈가입하고 사냥하시면 됩니다.

악영은 4시간 단위로 1시간씩 오픈되며, 악영은 랩업이 제일 빠른 사냥터입니다.
단, 몹들의 마법데미지가 아프니 어느정도 코인템을 맞추셔서 가셔야 됩니다.

오만은 오만주문서 상점서 사서 가시면되며 보스는 3시간 간격으로 30분에 뜹니다.
오만부적, 코인템, 봉인된역사서, 흑마법가루등이 드랍되며, 오만부적을 모아 지배자부적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엑릭서는 상아탑 보스/기감2층 보스들이 줍니다. 

조금 늦게 시작하셨다면 전체채팅으로 엘릭서 구하거나 나눔해달라하며 주시는분들도 계실겁니다.
한서버에 정착을 원하시는분은 어느혈이든 가입하셔서 정착하시고 즐겁게 갬하실 수 있는게 큰 장점인것 같습니다.

나홀로 사냥하는것도 좋지만, 혈맹에 가입하여 도움을 받고 궁금한것들 물어보시면서 서버에 적응하는게 최고인것 같습니다.
어느혈이든 가입 하시어 즐겨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1 댓글
1 바람조오타 11.25 02:31  
후기 잘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