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서버 후기

꿀서버 후기

홈 > 유저존 > 서버후기
서버후기

GW5yBT2.png
 

꿀서버 후기

9 오늘의좌표 1 4019 0 0

1. 매차마다 서버가 업데이트되서 재미있기도하고 빡치기도한다.

 - 클래스를 말하는건데, 내가 총 3번을 해보면서 느낀건데 처음할땐 기사가 스턴이 ㅈㄴ잘들어가더니 두번째 할땐 스턴확률이 좀 낮아졌더라. 그러면서 환술 찍턴이 하향먹었다는데 환술 몸빵도 좋고 찍도 나름잘들어가더라 . 근데 이번차엔 또 다엘 아머가 양심없이 아파서 다엘도 좋아보이고..

 

매차 조금씩 영자가 수정을하는건지 아무튼 공지내용에는 따로없는 거 같은데 뭐 나쁘지않은 거 같다. 저번에 글썼을 땐 씝 기니지서버라고 했는데 이젠 나도 모르겠다 시부레

 

기사 : 기본적으로 빠따도좋고 턴 확률도 사기도아니고 안들어가는것도아니고 적당함

 

다엘 : 이번차에 아머 양심없다. 재밌어보이더라.

 

전사 : 기사와 같이 좋다. 근데 왕데페 없으면 약간 ㅄ같기도 하면서도 쌔보이기도하고 적당함

 

환술 : 이번차 서버에 1명밖에 없는 거 같은데 잘모르겠다. 전차에 비해 안하는거보면 뭔가 안좋아졌을 것으로 파악된다.

 

법사 : 나쁘지않다. 일단 뮨이 타섭에 비해 굉장히 두꺼워서 뮨받고 안받고 차이가 너무심하다. 그래서 필수이긴한데 단점도 명확하다. 캔슬,디케이,슬로우 등 그냥 99.38% 안들어간다고 보면되서 1:1은 못한다고보면되고 단체전 용인거 같다.

 

군주 : 몸이 ㅈㄴ 좋은 거 같다. 하지만 오픈하고 일차가 지나면서 장비제한이 풀리면 점점 설자리를 잃어가는 모습.

 

용기사 : 포우 ㅈㄴ 아픈데 지몸도 ㅈㄴ약해서 지금 용기사 하는사람 서버에 없다.

 

요정 : 이상하게도 요정은 여전히 오픈후 4~5일차까진 너무약하다. 지금 서버에 요정이 많은데 뮨받으면 요정활 그냥 버텨버린다. 단, 4~5일지나서 5활 뜨면 그때부턴 슬슬아프다가 7일차였나 9~10가이아 되면 그냥 다른 클래스 10어먹는다. 

 

 

2. 서버 총평

  - 앞서 말했던거처럼 영자가 매차마다 조금씩 손을보는거 같아서(뇌피셜 : 공지엔없음) 서버관리는 계속 하는 거 같아서 합격을 주고싶고,

내가 3번째 꿀서버를 하고있는데

 

처음 할땐 레어템이 걍 쏟아져서 1일차에도 레어템을 무과금에게 줄 정도였고 , 두번째 할땐 또 너무 안나와서 일주일을해도 벨트를 못구했다..

세번째 지금은 딱 적당한 수준인 것 같아서 세모준다. 단, 지배변반은 너무 많이 풀린다. 이번에 소생풀릴 확률을 소폭 상향했다고 공지에서 본 거같은데 너무 많다. 이 부분은 수정해야할 것 같다.

 

  - 이번에 새로생긴 지옥사냥터? 소생주문서 캐러 가는 곳인데 시간대비 효율 너무 구리다. 여기서 소생레어가 극악으로 나오게하던가 뭔가 조치가 필요해보인다. 여기 누가가나 싶을 정도로 구데기 사냥터.. 수정해야한다.

 

  - 피크시간은 밤21시부터 새벽 02시 정도인거같다. 이때는 진짜 피바다 인 거 같고 제일 재밌는 시간. 난 그래서 직장인이라 너무 마음에 든다.

하지만 게임시간이 좀 긴 사람들은 이게 치명적인 단점이겠지. 내가 새벽02시면 자러가기때문에 그 후 상황은 잘 모르겠는데 아무튼 사람은 저 시간이 제일 재밌다.

 

  - 무과금도 충분히 할 수 있다. 이건 팩트다. 물론 나같은 하루에 몇시간 안하는 직장인이 무과금이면 인첸제한 바로바로 따라갈 순 없겠지만 시간 투자 조금만 하면 충분히 재밌는 서버다. 이유는 용캐릭이 존재하지 않기때문에 1:2로 싸우는 거 자체가 불가능하다. 그냥 놀러와서 무과금으로 혈가입해서 놀아봐라.

 

현재 3개 혈이 있는데 어느 한쪽이 우월하게 미는것도아니고 밀리지도않고 딱 적당하다. 그리고 세 혈 전부 전체적으로 클린한 편이고 나쁘지않다.

재수없을 땐 있지만 어차피 같이 서버내에서 노는 사람들이니 이번차도 지금처럼 클린하게 가보자

 

마지막으로 10일차정도되면 사람이 많이 빠지는데 이건 2주서버라서 그런거 아닌가 싶다. (나도 대충 풀장비 나올때쯤 접는다. 사람이 슬슬 없어 보이면 나도 피곤해서 쉬고싶다..) 개인적으로 어느정도 서버 차수가 지나서 안정화되면 3주 정도로 바꾸고 전체적인 서버 진행속도를 늦추면 재밌을 것 같다! 끗 

 

1 댓글
1 하진성 2023.03.14 17:05  
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