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28일에 오픈할 2.0뉴욕서버 찐후기

1월28일에 오픈할 2.0뉴욕서버 찐후기

홈 > 유저존 > 서버후기
서버후기

GW5yBT2.png
 

1월28일에 오픈할 2.0뉴욕서버 찐후기

8 최디 0 1744 0 0
2.0뉴욕서버 찐 후기

형들 안녕? 1월7일에 오픈한 뉴욕서버 찐후기를 남겨볼까해~
내가 매일 후기글을 남겼었는데 내 후기글을 보고 우리혈에 와서 같이 형동생 하면서 플레이 해줘서 너무 고맙다.
이제 28일에 또 오픈을 하는데 뉴욕서버를 지금까지 플레이 했고 무과금으로 한차수를 플레이한 유저로써
형들이 앞으로 어떤 프리서버를 하든 선택에 장애가 되지 않도록 내가 알바들과 다른 찐 후기를 남겨줄께.
난 뉴욕서버 영자에게 무슨 특별한 혜택을 받은것도 없다는 점을 확실하게 짚고 형들에게 솔직하게 말해줄께.
우선 28일에 오픈하면 3일은 해봐라.
그럼 내가 앞으로 이야기하는 내용들이 무슨 말인지 알꺼야.
처음에 4파전으로 시작했다가 2파전으로 바뀌었지 1개혈은 아예 사냥혈이고. 
이서버는 참 마음에 드는게 유저가 많이 안빠진다. 타 프리서버를 하면서 우리가 제일 고충을 갖았던 이유가 뭐야>
싸울 상대가 없다는 거자나 프리서버에서 무슨 사냥만 줘빠지게 할 순 없잖아 안그래?
그만큼 고정이 탄탄하게 있는서버라는 점은 내가 장담한다.
고정이라고 텃세? 아님용? 아님 원턴맨? 절대 읍다. 내가 장담한다. 난 요정으로 시작해서 자사케릭도 딸수 없었을 뿐더러.
순수 피케이로만 킬을 올린 대표적인 케이스야. 피빕랭은 3~4위 와따가따했는데 내위 케릭들은 군주나 기사여서 턴이 있잖아?
자사케릭따서 킬올린거라 의미가 없지. 데스? 내가 제일 없었을 것이야. 물론 요정이라는 이유도 있지만 그만큼 컨이 됫기 때문아닐까 생각해.
서버에 핵과금러 몇있다. 내가 1:1로 몇번 먹었을 정도야. 나 무과금이야 형들. 이놈 개 소리하네 이런말 할 수 있지?
충분히 따라간다. 요정이면 몹끼고 게일걸고 줘패면 답없지 핵과금러건 뭐건.
장비가 다 똑같으니까 단지 인챈 차이지.
핵과금러는 자존심에 벨안하다가 골로가고~ 자세한건 내말대로 28일에 3일만 플레이 해봐라. 찐유저된다.
이서버의 장점 또한가지는 첫날에 시작을 못하더라도 3일차 5일차 7일차 10일차 이런식으로 신규지원템을 준다. 충분히 그걸로 할 수 있다.
시작하는데 무리 ㄴㄴ. 그리고 이서버는 타서버와 다르게 클변을 후원식이 아닌 상점에 200만 아덴인가에 판다.
나같은 경우는 초반에 요정으로 하다가 나중에 카베풀리고 기사로 전향을 한 사례야.
물론 재미 많이 봤다. 요정처럼 뒤에서 킬따먹을때도 재밋긴  했는데 전방에 나서서 싸울때도 재미 많이 봤다.
타 2.0서버와 똑같이 4클래스야. 요정 기사 법사 군주. 내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어디서버와 같이 다크엘프정도도 추가해주면 좋을 것 같다.
형들 나는 린M 린W를 하면서 같이 플레이할 게임을 2년동안 찾으려고 프리서버를 전전하더 유저야.
2년간 6개 서버를 다녔던것 같은데 아직까지는 뉴욕서버에서 무과금이라도 영자에게 무시당하거나 무당대우 받은적 없다.
오히려 친절 하다. 무과금 유저가 많아야 서버가 흥한다는걸 잘 아는 사람 같다. 물론 내가 뉴욕서버를 하기전 서버에서는 과금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타 핵과금유저에 비해 부당대우를 받았고 그것을 좋은말로 영자에게 말했더니 벤당했다. 어처구니 없지? 욕을 한것도 아닌데....
솔직히 그서버 까발리고 깎아내리고 싶지만 개인 사설서버고 운영자마다 성격이 다틀리니 그러려니 한다. 내가 굳이 안해도 그서버 오래 못간다.
뉴욕서버는 일반외창을 하면 무혈이나 타혈사람들에게는 잡글로 보인다. 예를 들어 &^*&$^*&!^@이런식으로 말야~
외창을 싫어하는 유저들은 좋아할만한 시스템은 맞다. 물론 전창은 혈관계없이 타서버와 같다. 그런데 서버 특성상 영자가 막 제재하고 그런건 아닌데
전창 외창을 않하더라. 나같은 경우는 폐드립과 쌍욕을 제외하고는 외창을 선호하는 스타일이라...
이부분은 굉장히 아쉽다. 더하고 싶은말은 많지만 형들이 필히 28일에 오픈하면 그때 3일만 플레이 해봐라.
행여나 내가 과금러이고 용케릭이 되고싶고 원턴맨이 되고 싶다면 저기 타섭 가라. 여긴 안되 그게 ㅋㅋ

총정리

장점으론 운영자가 굉장히 인간적이며, 좋은사람이다
하루 늦게 시작하건 이틀늑게 시작하건 신규지원템이 일차별로 바뀌기때문에 따라갈수 있다.
언제 시작해도 랭킹1등과 5렙차이로 시작할수 있다.(괜찮은 시스템)
일차별로 굉장히 새롭다(일차별로 오픈되는 던전, 사냥터등 굉장히 영자가 시스템적으로 신경쓴것이 보인다.)
용케릭이 없다(원턴맨 없다)
코인 및 캐쉬 이런 후원시스템이 아닌 순수 아덴 후원시스템
무과금이 접근하기가 굉장히 쉬운 서버(물론 시간이 좀 있어야 된다. 과금러들처럼 사냥 1~3시간하고 과금러 따라가면 영자 뭐먹고 사냐?)
할말이 많은 서버지만 장점은 여기까지.

단점으론 1인 운영체제이기 때문에 새벽에 부재가 있다.
시즌2에 아덴던전인 잊혀진섬을 없앴다.(이건 무과금들을 위해 시즌1과 동일하게 해줬음 하는 바램)
자사따는건 킬 데스에 영향이 없었으면 좋겠다.
그외엔 굳이 없어.

암튼 형들 28일에 나도 다시 플레이 하면서 계속 피드백을 할 생각이니 형들도 와서 재밋게 즐겨주길 바래~

0 댓글